상품 Q&A입니다.
12월에구입한 애니뜸이 몇일전부터 충전이 안되네요...충전기 불빛도 희미하구요~A/S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제품은 코드 포함하여 우체국 택배로 착불 처리 하여 발송해주시면 되고
053-965-7660으로 연락주시면 A/S 접수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