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어깨춤v2로 산후냉방병이 나았습니다!!!
작성자 BY. 하**** (ip:)
  • 평점 5점  



35년전 애를 낳고 피가 멈추지 않아 배 위에 얼음덩어리를 피가 멈출때 까지 얹었던 후유증으로 여름에도 에어컨은 물론 선풍기 바람도 못 쐽니다.

병원,한의원 다니며 매년 보약을 해 먹지만 항상 추위 때문에 근근히 사는 몸입니다.


7월초에 볼 일이 있어 외출을 했는데 그곳에서 강한 에어컨 바람을 쐬는 바람에 한동안 땀이 계속 나고 옷은 젖고 세탁기를 몇 번을 돌려가며 고생을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10년전 구입한 골드돌뜸이 생각나서 배에 대고 있었는데 발이 또 시려워서 뭔가 하나 더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본사에 문의를 했더니 어깨춤을 권하더라구요.


발,어깨,허리,엉덩이 뜸도 있다고 홈페이지를 안내해 주셔서 전부 다 구매를 했습니다.

제품을 받고서 사용해보니 배와 발 뿐만이 아니라 온 몸이 따뜻해 지면서 땀도 멈추고 피부에 따뜻함이 유지 되면서 뽀송해짐을 느꼈습니다.


감기,오한이 심하게 왔던 아들에게도 어깨 춤을 올려주었더니 금방 열도 내리고 좋아지더라구요.


온 가족이 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건강제품을 개발해서 좋은 효과를 볼 수 있게 해준 생명사랑에 감사드려요.

첨부파일 1568691831768.jpg , 156869195278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라이프럽 2019-11-22 08:33: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생명사랑 라이프럽 스토어 2019-12-04 11:44:5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구들장돌뜸 생명사랑입니다.산후조리시 지혈을 위해 뼈위에 얼음 덩어리를 사용하셔서산후풍에 많이 시달렸겠습니다.에어컨, 선풍기 바람을 못 쐬고 몸이 안 좋으면 무릎이나 허리 등등에서찬바람이 나오는 고통도 겪으신지 모르겠습니다.사람에게 한기가 들어가는 통로는 목 뒤 풍문혈입니다.특히 동양인들은 산후에 냉장고 앞에서도 산후풍이 걸리는 분도 많다고 합니다.요고요고는 세계 모든 여성의 필수품입니다.여성은 회음혈로 구들열을 흡수할수록 좋습니다.고객님께는 꼭 있어야 할 제품입니다.요고요고는 등뒤 허리에 신장도 따듯하게 해주고명문혈을 자극해줍니다.요고요고는 무엇보다 자세를 바르게 해주심니다.고객님께서 하고 있는 자세는 12경락과 365개 경혈 중에서너무나 중요한 경혈인 단전·배꼽·명문·신수·회음·용천·대추· 풍문·견정 혈을 동시에 구들뜸을 뜨시고 있는 것입니다.돌뜸을 손바닥으로 안고 1시간 정도 TV 한 프로 보시고일어나시면 날아갈듯 할 것입니다.꽂꽂한 바른 자세를 가지려면 앉는 자세, 걷는 자세, 자는 자세가 바르면 됩니다.앉을 때는 요고요고에 앉아 집중밴드로 하시면 완성입니다.걷는 자세를 위로 10~15℃ 상향을 보고 가슴을 펴고 11자 걸음으로 걸으시면 됩니다.자는 자세는 어깨춤으로 근육을 풀어놓은 다음딱딱한 침대에 누워 낮은 베개를 베고 집중밴드로 다리를 묶고 주무십시오.푹신하고 높은 베개는 절대 사용하시면 안됩니다.처음에는 뒤척이다가 꾸준히 하시면 반듯이 누워 하룻밤을 잘 수 있게 되면골반·허리·목·다리가 함께 건강해졌고, 심장·폐·뇌가 같이 건강해집니다.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