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만족
작성자 BY. 네**** (ip:)
  • 평점 5점  
거북목이라 지속적으로 도수치료를 받고있고 필라테스 운동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뒷목이 뻐근하고 어깨가 묵직할때면 찜질을 하고싶은데 기존의 찜질기는 평면이다보니 목과 어깨에 맞춰서 대주기가 힘들었습니다. 어깨춤 찜질기는 뒷목부터 어깨 윗부분까지,제가 주로 통증을 느끼는 부분을 잘 덮어주어 편하고 효율적으로 찜질할 수가 있습니다. 무선이다보니 찜질하면서 다닐 수 있어 좋고, 공부하느라 어깨 많이 뭉치는 고등학생 아들도 간편하게찜질 해줄 수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2021-07-05 23:13:3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생명사랑 라이프럽 스토어 2021-07-07 09:37: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치료 효과는 그때 뿐입니다.근본적인 문제를 해결 하셔야 합니다.걷는자세, 앉는자세, 자는자세를 바르게 해주셔야 합니다.어깨춤으로 굳어진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준 다음 주무실땐 8베개를 베고 주무십시오.직립 보행하는 유일한 동물인 인간은 중력 때문에 낮 동안에는 C자형목이 일자목으로 조금씩 변형되는 운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밤에 잘 때는 탄탄하고 낮은 목베개를 베고 잠으로써 C자형으로 되돌려놓아야 합니다. 일자에서 거북목으로 진행된 분에게는 높은 베개가 편한 것처럼 느껴집니다. 음식으로 말하면 설탕입니다. 설탕에 중독되기는 쉽지만 되돌리기 위해서는 엄청난 노력이 필요합니다.높고 푹신한 베개는 안락한 느낌이 들지만 밤새도록 일자/거북목을 악화시킵니다.일자/거북목이 되면 목·어깨 근육이 심하게 경직됩니다.근육에 의해 목뼈가 변형됩니다. 근육 속을 흐르는 혈관도 경직되어 이·목·구·비가 요구하는 혈액량을 조금이라도 적게 공급된다면 그 이후 사태는 미루어 짐작하시기 바랍니다.어깨춤은 한번에 30분씩 하루 4회씩 사용함으로써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스트레칭 하는데 사용하십시오. 일자/거북목인 사람에게는 8베개는 당연히 불편합니다. 중도에 참지 못해 높고 푹신한 베개로 돌아가고 싶은 심정도 생깁니다. 하지만 3일, 10일, 100일, 200일 적응하고 나면 8베개 베지 않고 잘 수 없게 될 것이고 개운한 아침을 맞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