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생명사랑의 시작인 구들장돌뜸 ♥ 우연히 지인의 소개로 쓰기 시작한 2008년 이후, 정말
작성자 BY. 하**** (ip:)
  • 평점 5점  


생명사랑의 시작인 구들장돌뜸 ♥
우연히 지인의 소개로 쓰기 시작한 2008년 이후, 정말 많은 분들께 선물을 드렸어요.
선물 받으신 분들도 자연스레 홍보와 주변에 다시 선물 하시는걸 보고서 여느 타 브랜드들처럼 광고나 홍보없이도 생명사랑이 이만큼 건재하구나 싶어 오랜 팬으로서 정말 뿌듯한 마음이랍니다 :)

이번 선물도 역시 수족냉증과 여성질환에 시달리는 지인을 위해 큰 고민 없이 선택했어요 ;)
쑥뜸을 꼭 받으면 좋을 친구인데 여러 여건상 시간을 내기가 힘들어서 안타까웠는데 구들장돌뜸을 쓰고서 너무 만족해하고 있습니다.
충전이 빠른것도 정말 큰 장점,충전시간에 비해 정말 따듯함이 오래오래 가니 신기하고
서서히 데워지고 고점에서 다시 서서히 식어가니 자기전에 배 위에 올려두어도 쓰기 힘들지 않다고해요~ 몸속까지 따듯하게 데워주는 그 기분 좋음을 경험했다구요 ㅎㅎ

저 역시 계속 뜨겁기만 한 제품들보다 체온에 적응하며 케어해주는게 훨씬 더 이 제품을 가까이하게끔 만드는 이유 같아요.
소화가 좀 힘들거나 등등 배가 아프거나, 생리통이 있을때, 몸이 차갑다고 느낄때, 감기몸살기운이 있을때 써주면 진짜 최고지욥 ㅎ그래서 언제든 쓸 수 있게 사시사철 365일 잠자리 옆에 구들장 돌뜸을 놔두고 있습니다.

제 주변에도 단 한번의 고장이 없는....고장이 나야 새 제품을 살텐데...찐팬으로서 걱정도 됩니다 ㅎ 외화를 많이 벌어들여서 국위선양하시면 좋겠어요 :)
첨부파일 review_3259_image1.jpg , review_3259_image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생명사랑 라이프럽 스토어 2022-12-29 18:22:5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십니까 고객님구들장돌뜸을 구매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랫동안 구들장돌뜸을 애용해주시고 정성이 가득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고객님과 가족분들 주위분들 모두 돌뜸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 이어나가시기를 기원합니다. ^^오장육부 어느 곳 하나가 불편해도 하복부가 찹니다.하복부에 구들장열로 따뜻하게 뜸질하면 기혈순환이 원활해집니다.배가 따뜻하면 장기의 운동량이 늘어나 소화,흡수,배설 기능이 좋아집니다.전기열과 온수열은 피부만 따뜻하게 하지만 구들장열은 근육 깊숙이 침투합니다.같은 온도의 열일지라도 인체파와 유사한 원적외선 발열 유무에 따라 인체에는 천지 차이입니다.체온 1도 올라갈 때 면역력이 5배 높아집니다.꾸준한 사용으로 고객님 건강에 큰 도움이 되시길 기원합니다.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